두번째주문후기
맛있어요 호박빵존맛 빵먹으면서붓기빠질거같은기분
카카오빵은초코빵맛나고맛있구요
다만,아쉬운건 날이더워서인지 그대로빵은상했네요ㅠㅠ
원래이런맛인건가 맛없다이러고먹다버렸는데
탈나서이틀고생했어요ㅜㅜ
견과류가잔뜩들어가서쉽게상하나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