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먹을만하고 배부릅니다.
역시 먹어도 아쉽긴 한건 어쩔수없지만 그래도 먹고나면 꽤 배부른 편입니다. 구성도 좋고 일단 질리지 않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며칠째 잘먹고있는데 다먹고나면 또 사야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