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몇번 시켜서 먹어봤고 또 재주문 했어요. 다이어트하다보면 빵생각 많이 나는데 주변에서 설탕, 버터 안들어간 빵은 찾기 힘들고 직접 만들자니 여간 번거롭구요. 이정도 가격에 건강한 빵을 배송받아볼수 있다는게 진짜 좋아요. 냉동보관하다가 먹기전에 실온해동해서 전자렌지나 토스트기에 뎁혀먹으면 전혀 안뻑뻑하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