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생각보다 한그릇 크기도 한끼에 먹기 적당하구요 맛있어서 좋아요ㅜㅜ 직접 샐러드 만들어 먹기에는 저칼로리로 맛있기가 쉽지 않고 번거로운데 편해서 좋아요 가격도 적당한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늘 건강하고 정직한 먹거리로 보답하는 아임웰입니다♥
구매 감사드려요! 소중한 의견이 담긴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님>_<
앞으로도 저희 아임웰 자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