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땀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을 빼는 유산소 운동 중,
실내자전거 참 좋은데요.
참 좋은데... 한달했다고 엉덩이 밑에 땀띠가!!! 땀띠가 !!!!!!
런닝 등산 산책 다 하고 있는데 그걸로 갈아타야 할까요 ㅠㅠ
......하...
실내자전거만큼 좋은 것도 없는데..(제 기준)
망했어요 엉엉엉엉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windy30 아하!'v'/ 집에서 하신다면 언더웨어만 그런걸로 두어벌 사서 입으심 좋을것 같아요. 운동하시구 샤워하실텐데 그후로 베이비파우더 발라서 뽀송하게하면 다음날은 조금 낫지 않을까요???'u'
여름용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을 하다가 깝깝해서 벗어 던지고.
집이니 속옷만 입고 운동하고 있거든요...하...
1시간~2시간 꾸준히 하다 보니 땀띠가 ㅋㅋㅋㅋㅋㅋ 진짜 미...
강e니 님 말씀처럼 땀 흡수 잘 되는 기능성 트레이닝복을 사던지.. 아니면 땀띠에 좋은 화장품을 사야 할까요...진짜 답 없네요 ㅠㅠ
땀띠 조심하세요 ㅠㅠㅠㅠ
통풍 잘되는 기능성 트레이닝복을 장만하시면 어떤가요? 속옷도 그런거 사서 운동때 입으면 좀 나을것 같기두... 실내자전거가 진짜 칼로리 소모 좋아서 저도 7월동안 쭉 하려는데 땀띠 조심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