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맛엔 별로에요
포장용기가 제껏만 이상한건지 해동시켜도 잘 안나와요 용기에서ㅠㅠ 맛도 다여트 식품인거 감안해도 뭔가 애매한 맛이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