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요!!
다른 다이어트식단이랑 다르게 매일 다른 메뉴이고 약은 좀 작지만 맛은 있어요. 그리고 냉동에서 해동한거치고뉴밥에 수분이 많아서 그렇게 푸석하지않아요.
괜찮은거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