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더라구요
양은 좀 적은데 맛은있어요.
닭가슴살 도시락에 질려서 시켰는데 밥이라 별로 질리진않아요!!!
밥양만 적은건지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건지는 솔직히 모르겠어요.
점심 대용으로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