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좋아요
체중조절로 음식을 소량만 먹으니 사무실에서 종종 너무 배가 고플때가 있는데 그때 꺼내서 먹을 용도로 샀습니다. 딱 적합한거 같고요 닭가슴살이라서 그런지 포만감도 있어요! 아무래도 일반 소세지에 비해 닭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감안하고, 물 한컵이랑 먹고 나면 든든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