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각ㅋ
한개만먹어야지 했다가 어느순간보니 한봉지 다 먹게됩니다ㅜㅜ 그래서 또 주문하게 됩니다..ㅋㅋㅋ
딱딱하지도않고 그렇다고 물컹한 식감도 아니고 적당히 달달한것이 물리지않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