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용>_<
다이어트 중에 정말 미치도록 간식이 땡길 때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당! 뭔가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ㅎㅎ 오늘 사과맛을 먹어봤는데, 그냥 시중에 파는 젤리처럼 달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양은 많아서 포만감은 있고, 칼로리는 낮고! 다이어트 간식으론 완전 최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