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먹을 것 같아요
정말 이건 평생 먹을 것 같아요. 사실 평소에 자극적인 맛의 과자를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요.
이렇게 은은하게 달면서 맛있는 간식은 처음이에요. 저는 워낙 입이 짧아서
점심 대체용으로 먹고 있는데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평생 먹을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