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다이어트 하느라 도시락 여러개 먹어봤는데
칼로리는 모르겟고 ㅋㅋㅋ 나마스떼가 맛은 최고인 것 같아요!!!
종류도 엄청 다양합니다.><
엄청 맛나게 잘 먹고있어요.
다음에도 나마그떼 시킬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