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족
배송과 포장 깔끔하게 잘 왔습니다. 맛은 진짜 대 만족이에요!! 원래 닭가슴살 스테이크 씨앗스테이크래서 맛없는 건강 도시락이겠구나 했는데? 진짜 그냥 맛있는 도시락이에요.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들은 인위적인 맛이나 강하게 느껴지는데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치즈함바그..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