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로 절식 도전
최근 몇번 야식섭취후 스트레스성 급살 쪄서 샐러드로 점심이을 대체하려구 샀어요... 회사에서 도시락 싸들고 다니는데 샐러드하구 삶은달걀이나 닭가슴살 먹으니까 훨씬 속도 편하고 샐러드가 맛있더라구요~~ 야채도 기대보다 싱싱해요 ㅎㅎㅎ 다음에 또 구매할 생각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