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빵! 맛있고 배불러 아침으로 딱!
카카오빵!
기대없이 샀는데 통밀빵 고유의 고소함도 나고 카카오빵이라 씁쓸함도 느껴지는데 저는 너무 맛잇네여!! 냉동햇다가 전자레인지에 해동해사 아침으로 굳굳!!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