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
1+1이라 종류별로 주문했어요
닭가슴살 소세지는 처음이라 기대반 걱정반이엇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카레맛이 다른맛보다는 좀 뻑뻑한거같아요
오리지널이랑 고추맛은 맛있어요
청양고추맛이지만 너무 맵지는 않아서 먹기딱좋네여 잘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