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좋은데 배송이 너무느려요
7/1일에 주문했는데..
7/5일 저녁에 받았네요..
제조일이 3일이고 유통기한 이 5일이던데...
2세트 주문해서 어떻게 다먹을지 고민이네요 ㅠ
3시세끼 샐러드만 먹어야 다먹겠어요....ㅎ
그래도..맛인 좋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