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알고있는 사탕맛..ㅎㅎ
맛은 진짜 사탕맛이에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거랑 똑같은 ㅋㅋㅋ 호기심에 한번 사봤는대 사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듯.. 저는 좋아하는편은 아니라 재구매 생각은 없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