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다요트 시작했어요~
일단 시작은 했어요.. 3일째인데 하루는 잘하고 어제는 친정엄마 오셔서 외식하느라 실패~~ 하지만 일지쓰느라 먹는거 신경쓰고 있내요~ 다들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