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을 많이먹었는데 저녁은 굶을까요?
간식을 많이먹은거 같아요 ㅠㅠ
내일 점심까지 굶을까요? 아님 저녁만 굶을까요?
아니면 저녁을 먹어도 되는 양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평소에도 그냥 굶으시나봐요 저정도가지고 많이 드셨다고 하는거보면
아직 1000칼로리도 안드셨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