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때문에 식단 관리 못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잰쟴
제가 다섯시부터 열시까지 알바를 하는데용 저녁을 챙겨먹을수가 없네요.. 이럴떄는 어떻게 챙겨먹어야 될까요..??ㅠㅠㅠ 안먹을수도 없고.. 아마 뷔페에서 일 할것 같은뎅..ㅠㅠㅠ ㅇ 이럴때는 어떻게 먹어주어야 할까요..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간단한 것으로라도 챙겨주시는 게 좋을것같아요! ‘다이어트 간식추천’이라는 글에 제가 꾸준히 애용하는 다이어트간식들을 소개해두었어요! 참고하셔서 저녁대용으로 간단히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쉐이크나 선식같은 간단한걸로 드셔보세요! 먹는데 시간도 몇분안걸리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바쁠때 챙겨먹기 좋은것같아요
닭가슴살 먹는게 힘들어요ㅠㅋ
전혀 진전이 없으니 의욕이 상실되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것으로라도 챙겨주시는 게 좋을것같아요! ‘다이어트 간식추천’이라는 글에 제가 꾸준히 애용하는 다이어트간식들을 소개해두었어요! 참고하셔서 저녁대용으로 간단히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쉐이크나 선식같은 간단한걸로 드셔보세요! 먹는데 시간도 몇분안걸리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바쁠때 챙겨먹기 좋은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