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완전 적어요...
다이어트 도시락 답게(?) 양이 아주 적은게 배고파 죽지않을정도로 살기에 좋을거같네요
전 도시락 먹고 바나나 하나 먹어야 그나마 포만감 느껴져서ㅜ
소식하시기엔 좋을듯하네요.. 영양 생각해서.. 근데 대부분 맛은 비슷해요 닭가슴소시지나 스테이크 큐브나 맛이 똑같..
그리고 하나에 4처넌쯤하는데 그돈으로 먹기 좀 아쉬운거같아요..양이... 하하
저는 다음에 굳이 안시킬거같아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