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어요
카카오향이 향긋 ㅠㅠ
아침에 샌드위치 가끔 해먹을 요량으로 식빵이랑
코코넛빵도 사서 잘 받았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정말 오랜만에 맘편하게 먹는 통밀빵이라 기대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