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1기 필수 미션] 13일차 등록 완료.
52돌아가쟈
내일 감자탕 먹으러 갑니다 ㅎㅎ밥은 볶아먹지않게 정신줄 잡고 있을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한그루, 60kg→42kg대로! 군살 1도 없는 몸매비결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자기관리99lb 꺄ㅎㅎㅎ귀여우세요감사합니다~자기관리님도 아이디처럼 관리 잘하시는데요 머~^^저보다 훨 나으세요
식단n운동 나이스👏👏👏 멋쪄요 꺄ㅑㅑ
50쩜9 평소에 밥을 안좋아해서 저탄수화물 식단이 가능한거에요^^ 그래도 떡뽁이나 칼국수 보면 아직도 사와서 먹고싶어요 먹을때도 있고요;
클린식단이시네요~~~ 👍👍저는... 반성반성.. ㅠㅠ
[다신 11기 필수 미션] 13일차 등록완료
[다신 11기 필수미션]*13일*식단/운동 미션등록완료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기관리99lb 꺄ㅎㅎㅎ귀여우세요
감사합니다~자기관리님도 아이디처럼 관리 잘하시는데요 머~^^저보다 훨 나으세요
식단n운동 나이스👏👏👏 멋쪄요 꺄ㅑㅑ
50쩜9 평소에 밥을 안좋아해서 저탄수화물 식단이 가능한거에요^^ 그래도 떡뽁이나 칼국수 보면 아직도 사와서 먹고싶어요 먹을때도 있고요;
클린식단이시네요~~~ 👍👍
저는... 반성반성..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