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점심이에요~
아침도 일찍먹었고 좀 일찍나가야해서 일찍먹었네요
하루에 점심만 일반식을 먹다보니까
이시간만 기다려져용~~~
ㅋㅋ
현미밥100g에 두부.계란말이 건새우볶음 오뎅볶음 청국장건더기만!
넘 많이 먹은거 같아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