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4번째 구매입니다.
타사이트까지 합해서 벌써 4번째 통밀파스타 구매입니다 저는 스파게티면보다 펜네와 푸질리로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시 탄수화물보충으로 짱입니다 데쳐서 샐러드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