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예정입니다
다이어트중에 고소한게 자꾸 당기더라구요. 매범 닥터유에서 파는 제품 사먹었는데 세일하길래 오후바 구입했어요. 일단 맛있어요. 저는 이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부드럽고 곡물이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대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