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했어요
원래 오리지널 로우, 갈릭만 먹는데
이번에 오리지널도 구매해봤거든요
원래 짠건지 요즘 일반식을 전혀 안해서 입맛이 그런건지 엄청 짜네요!
조금만 사길 잘했어요....
로우, 갈릭 처음 먹을땐 약간 삼삼하긴 했는데
ㅋㅋㅋ;;
그리고 구매하고 나니 카레,훈제맛 새로 나왔어요
ㅠㅠ 다음에 구매해볼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