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임신막달까지 20kg쪄서 지금 10kg남아있어요
둘째는 정말 안먹어도 안빠지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전 첫째인데도
20키로 찌고 10키로 남았어요..ㅠㅠ
서서히 빠질줄 알았더니 다 제 살이었던건지 빨리 못빼 제 살이 된건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