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일
인삼거북이
11:30~아점-밥.상추.오이.고추.참치.쌈..3:30~키위 생과일 쥬스 4:30~저녁 보쌈.족발.쟁반국수.김치전..등8:00~오렌지쥬스 오늘도 운동은 1도 안하고 먹기만 했네요아!! 주말은 다욧트가 안되요 흑흑흑 이래서 안빠지고 유지만 되나봐요또 내일부터 다시 시작하려구요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ㅠㅠ..진짜힘들죵...요즘 족발이 왜이리 먹고싶은지..눈앞에 있으면 혼자 다 쓸어먹을것가타용...하하
저도 오늘은 운동 하나도 안하고 푹쉬었네용....ㅠㅠ
맞아요 주말은 힘들어요 전 그나마 신랑없으니 많이 참았네요 신랑있음ㅡㅜ분명 거하게ㄷㄷㄷ 맛난거 드셨으니 기분좋게 주무시고 ^^낼부터 화이팅입니다
6.24
6.24 😂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ㅠㅠ..진짜힘들죵...요즘 족발이 왜이리 먹고싶은지..눈앞에 있으면 혼자 다 쓸어먹을것가타용...하하
저도 오늘은 운동 하나도 안하고 푹쉬었네용....ㅠㅠ
맞아요 주말은 힘들어요 전 그나마 신랑없으니 많이 참았네요 신랑있음ㅡㅜ분명 거하게ㄷㄷㄷ
맛난거 드셨으니 기분좋게 주무시고 ^^낼부터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