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까지동봉하는성의.
젤리도 맛있지만 그 버블티먹는 빨때까지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단지 저는 그 빨대로 안먹고 파우치자체를 아주작게 끝을오려 그 사이로먹어요.
차게드심 더 맛있는거아시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