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원래 쌀국수라면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이건 칼로리까지 낮고 맛이랑 퀄리티는 더 좋은거 같아요
밤 늦게 출출해서 먹고 자도 아침에 붓는거 전혀 없네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