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배송이 조금 느리긴했지만 잘받았습니다. 알찬구성에 맛도 너무 좋고, 반했어요. 지금까지 먹어본 샐러드 도시락 중에 단연 쵝오!! 다 먹고 재구매예정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