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식단만성공 ㅠ
먹어봤던그맛!!
하체 데이입니다화이팅거이 공복아침운동은 빵점입니다여러분은 잘하는데전 마음 잡기넘 힘들어요 ㅠ
저녁은 단백질 쉐이크 드실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운동사랑쑤기 넵
비밀 댓글 입니다.
그 힘든 걸 참 잘하십니다~👍👍👍
떠나가라@살 다른사람인줄 ㅋㅋ닉네임 바뀌고 얼릉 글주세용운동인증샷 젤루잘하는 떠나가라님ㅋㅋㅋ 식단은 정말 ㅜㅠ힘들어
식단이 젤 어려운거 같아요~^^
맑음0330 저녁 5시이후 먹지말자 시작했는데한번두 못했어요망한다요
구름마저 저거만 묵으면참 좋은데 ..밥 조금 먹었네요 ㅋㅋㅋㅋ
저도 식단이 어려워요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게 굉장히 어렵네요
먹어님 식단은 완전 클린식단 이신데요 운동은 시간될때 하면 되는거죠식단이.젤 어려워요. 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운동사랑쑤기 넵
비밀 댓글 입니다.
그 힘든 걸 참 잘하십니다~👍👍👍
떠나가라@살 다른사람인줄 ㅋㅋ
닉네임 바뀌고 얼릉 글주세용
운동인증샷 젤루잘하는 떠나가라님
ㅋㅋㅋ 식단은 정말 ㅜㅠ
힘들어
식단이 젤 어려운거 같아요~^^
맑음0330 저녁 5시이후 먹지말자
시작했는데
한번두 못했어요
망한다요
구름마저 저거만 묵으면
참 좋은데 ..
밥 조금 먹었네요 ㅋㅋㅋㅋ
저도 식단이 어려워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게 굉장히 어렵네요
먹어님 식단은 완전 클린식단 이신데요 운동은 시간될때 하면 되는거죠
식단이.젤 어려워요.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