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0 드디어 목표달성~
55사이즈!
드디어.. 6월 목표 달성했어요~이제 8월까지 53 목표예요앞으로 더 빠져야 걱정 안할것 같아모~^^모두들 홧팅하세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매끈하고 섹시한 등 라인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와아!!!♥♥♥♥♥ 정말 부러워여!!! 축하드려여ㅋㄱㄱ
도건맘 기쁨샘 지오지흔엄마 가즈아^^53키로!! nyk1227 박말라 모두 감사합니다~^^
와 진짜 대단하네요 저도 단기목표를 정해서 성취의 기쁨을 느끼고싶네요 축하해요^^
추카추카~~~~
와 부러워요 저랑 목표비슷하신데 전 아직 -0.5키로 밖에 못했다는 따흑ㅜㅜ
와~~축하해요^^
축하합니다
대단해요 ㅎㅎ
인바디검사(3개월간 비교)
6월 18일 57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아!!!♥♥♥♥♥ 정말 부러워여!!! 축하드려여ㅋㄱㄱ
도건맘 기쁨샘 지오지흔엄마 가즈아^^53키로!! nyk1227 박말라 모두 감사합니다~^^
와 진짜 대단하네요 저도 단기목표를 정해서 성취의 기쁨을 느끼고싶네요 축하해요^^
추카추카~~~~
와 부러워요 저랑 목표비슷하신데 전 아직 -0.5키로 밖에 못했다는 따흑ㅜㅜ
와~~축하해요^^
축하합니다
대단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