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맛이예요.
그래놀라 바삭바삭하니 맛있구요. 단백한끼도 타서 먹기 되게 편리해요. 단, 두유는 시판 두유들과 달리 완전 건강한 맛이라 조금 적응이 필요한 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