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하러 왔어요.
첨에 곤약밥이라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오돌도돌한 식감이 좋아요. 약간 진 밥 좋아하는 사람들보단 꼬들꼬들한 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더 잘 맞을 거 같아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해서 쌀밥 대용으로 먹으려고 재구매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