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좋아요!
저는 물에타서먹으려고요 두유에타서 먹었는데 너무 진해섷ㅎㅎ
그래도 물에단백한끼 타고 두유도 먹고 배는 더 부르고 완전 좋아요~!!
간편하면서 단백질도 있어 좋아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