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보고
42키로그날까지
6월4일 오전7시 눈바디~47.6아침은 아메리카노(운동하며 마셨어요)점심은 다욧도시락 1/2에 새송이버섯,청양고추 추가저녁은 두부 하이라이스(밥은 1/2)간식은 곤약젤리 사과맛^^오늘은 스피닝40분,필라테스50분,등산1시간반빡센 하루 보냈답니다내일도 아자아자*^^* 이번주는 좀 덜먹고 운동하려고 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와~ 운동 많이 하셨네요~ 에공 저는 많이 반성해야겠어요
매일매일리즈경신 빠샤ㅋㅋ 넵 이번주 1키로 감량 목표입니당ㅎㅎ
꽁조아 아니에요 조아님도 열심히 하시는거 다알아용^^
매일다이어트시작 ㅎ 술생각도 안나서 벌써 누웠어요^^ 뿌듯뿌듯ㅎ
오호 ~~~ 정말 빡센 하루 보내셨어요. 피곤해서 푹 주무시겠는걸요 ~~^^
다들 운동 마니 하시네염.. 흑..반성합니다..
빠샤~~!!!!!진짜 빡세게 보내셨네요ㅎ
06월 04일 (음식 842kcal, 운동 150kcal)
6.5 저녁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와~ 운동 많이 하셨네요~ 에공 저는 많이 반성해야겠어요
매일매일리즈경신 빠샤ㅋㅋ 넵 이번주 1키로 감량 목표입니당ㅎㅎ
꽁조아 아니에요 조아님도 열심히 하시는거 다알아용^^
매일다이어트시작 ㅎ 술생각도 안나서 벌써 누웠어요^^ 뿌듯뿌듯ㅎ
오호 ~~~ 정말 빡센 하루 보내셨어요. 피곤해서 푹 주무시겠는걸요 ~~^^
다들 운동 마니 하시네염.. 흑..반성합니다..
빠샤~~!!!!!진짜 빡세게 보내셨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