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도 쉬고, 음식도 마음편히 먹고싶네요
오타는애교로
요즘 왜 이렇게 식단이랑 운동하는게 힘이드는지 이번 달만이라도 운동 쉬고 음식도 맛있는거 마음껏 먹고싶네요😂 실제론 저렇게 못하지만..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71.1kg☞63.9kg! 한 달에 7kg이상 감량하고 싶다면?
많이먹어서 살이찌는거래요 조금씩 맛만본다는정도로 드세요 안드시다가 드시면 폭식하게되고그렇대요 ㅋ오늘먹고 내일조금덜먹고 그런식으로하면 되요
달라질테야 헉 저는 살은 안빼구 그냥 여기서 적당히 유지할려고 하는데 살 찔까봐 못먹겠어요ㅠㅠㅠㅠㅠ 살찌는 음식들이 너무 먹구싶네요..☆
저는 그냥 먹고 싶은거 조금씩 먹어가면서 운동하고 하는데 첫달은 식단만 했더니 몸무게는 빠져도 몸이안빠진고 같도라규요 두달째는 운동도 시작햇는데 10흘만에 체지방이 2키로나빠졌네요 너무 완벽한식단은 너무 지치는고같애요
성공하고싶어요
실곤약 비빔면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먹어서 살이찌는거래요 조금씩 맛만본다는정도로 드세요 안드시다가 드시면 폭식하게되고그렇대요 ㅋ오늘먹고 내일조금덜먹고 그런식으로하면 되요
달라질테야 헉 저는 살은 안빼구 그냥 여기서 적당히 유지할려고 하는데 살 찔까봐 못먹겠어요ㅠㅠㅠㅠㅠ 살찌는 음식들이 너무 먹구싶네요..☆
저는 그냥 먹고 싶은거 조금씩 먹어가면서 운동하고 하는데 첫달은 식단만 했더니 몸무게는 빠져도 몸이안빠진고 같도라규요 두달째는 운동도 시작햇는데 10흘만에 체지방이 2키로나빠졌네요 너무 완벽한식단은 너무 지치는고같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