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완전 맛나요...!
다이어트해도 밥을 못 잃겠어서...샀는데
10개 세일할때 왕창 100개정도 살 걸
후회되네요..!ㅋㅋㅋㅋ
친구한테도 하나 먹어보라그러고 당장 사라했어용ㅋㅋㅋㅋ 그냥 밥맛이랑 똑같은데요?ㅠㅠ
한번에 30개 주문했는데 다 먹고
주간핫딜 또 하면 또 왕창 살거에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