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테라비시아 자전거 초보라 투어 까지할수 있을지 ㅠ 그래도 힐링하고 올게용 ^^
도시락은 김밥, 유부초밥 에용ㅎ
로즈홍 조절만 쪼끔 하시면되죵~~
너무 스트레스받지않을 정도로
적당히~~
즐기세요♡
내생애마지막! 을숙도는 첨가봐요 ㅋ 친구네가 아이들이 있어서 같이 놀면서 보낼듯 해요. 김밥, 치킨 ,과자 걱정되네요.
당분간 금주라서 탄산수 마실듯 해요 ㅋ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낼게용^^💕
로즈홍 도시락 싸들고 가는것도 멋쪄요~^^
을숙도~
가을 에 가보곤 못가봤네요
행복한시간 만들어오세용♡
내생애마지막! 넹~~ 내일 제대로 탈수 있을것 같아요.ㅋ 아직 초보지만 꼭 성공해서 혼자서도 씽씽~~^^
오우
드뎌!
새자전거가 빛을 발할때인가요?
ㅎㅎ
조으시겠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