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8일 식단
I시아I
운동량은 안적었어요피티 다녀왔고. 8시 점핑 갑니다 ~~~~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내생애마지막! 우오오~~~12키로..ㅜㅜ저도 엇능 7자보고 싶어요..대박대박.역시 내생님 최고👍
테라비시아 네전 독한ㄴ!!!!!ㅋㅋ그래서 지금 12키로뺐어요~~유지를 잘해야될텐데걱정걱정ㅠㅠ
저도 초반엔 무염 했었는데...초반엔 좀 빡씨게 하는게좋을듯해요~~경험상ㅎㅎ
뽀뽀맘^^ 하루 5번 먹어요. 운동직후 바나나까지 ㅎㅎ 마지막 바나나는 못올렸네요..ㅎ 힘들어도 1차 목표를 향해서!ㅎㅎ
와~~운동을 피티에 점핑에~~식단도 좋으시고~^^
딸꽁뜰꽁 아...참고하겠습니다~~~^^저도 좀 답답한데..슬슬 늘려가곤있어요 ㅎ 첨엔 거의 원 재료만 먹었는데..지금은 김치나 소스류도 먹으라고 해서 늘려가고있는데 짠게 입에서 이제 잘 안받네요..~^^
너무 염분없이 드시는건 아닐까 걱정이 살짝 되요. 너무 무염으로 가면.. 나중에 염분기가 조금이라도 몸에 들어가면 훅 붓거든요..ㅡ 무염보다는 저염이 좋을것 같아요 ^^
5월 28일
저 왔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내생애마지막! 우오오~~~12키로..ㅜㅜ
저도 엇능 7자보고 싶어요..대박대박.역시 내생님 최고👍
테라비시아 네
전 독한ㄴ!!!!!
ㅋㅋ
그래서 지금 12키로뺐어요~~
유지를 잘해야될텐데
걱정걱정ㅠㅠ
저도 초반엔 무염 했었는데...
초반엔 좀 빡씨게 하는게좋을듯해요~~
경험상ㅎㅎ
뽀뽀맘^^ 하루 5번 먹어요. 운동직후 바나나까지 ㅎㅎ 마지막 바나나는 못올렸네요..ㅎ 힘들어도 1차 목표를 향해서!ㅎㅎ
와~~운동을 피티에 점핑에~~식단도 좋으시고~^^
딸꽁뜰꽁 아...참고하겠습니다~~~^^저도 좀 답답한데..슬슬 늘려가곤있어요 ㅎ 첨엔 거의 원 재료만 먹었는데..지금은 김치나 소스류도 먹으라고 해서 늘려가고있는데 짠게 입에서 이제 잘 안받네요..~^^
너무 염분없이 드시는건 아닐까 걱정이 살짝 되요. 너무 무염으로 가면.. 나중에 염분기가 조금이라도 몸에 들어가면 훅 붓거든요..ㅡ 무염보다는 저염이 좋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