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미션..
감기를 완전 떨치지는 못했지만 이제 살만해져서 이번주 미션을 작게나마 정해봤어요~
급 떨어진 운동량을 생각해 무리하지 않고 일단 하루 만보이상 걷기..이걸로 이번주 미션을..ㅎㅎ
조금씩 미션 강도도 높여야겠죠~
이번주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는 만보가젤어려워요ㅜㅜ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오홍! 근데 생각보다 만보걷기가 쉽지 않더라는.. 저는 평일은 보통 만보 걷는데 주말은 힘들더라구여 ㅎㅎ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