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 맛있어여♡
인터넷 후기에서 단짠이 아니라며
맛 없단 후기보고 걱정했는데
그게 뭔 소리예요!!
겁나 담백한데 고소하고 바삭바삭해요
신랑도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나눠먹자고 ㅋㅋㅋㅋ
입에 안맞을까봐 한세트만 시켰는데
왕창 쟁여야겠어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