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족!!!
블랙3개, 그린2개 사서 한개씩 맛보고 방금 화이트랑 레드 추가주문했어요 !!!
포만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 전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았어요 !!! 비싸긴 하지만 간편해서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