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16일차) - 운동사랑쑤기



어제 만보랑 공복운동 하고~~~
아점으로 라면 묵었어요 ㅠ (해장^^;;)
생리 터져설 ㅠ 단게 땡겨가 몽쉘이 두개 흡입하고 ㅠ
반성하고 다시 새마음 새뜻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생리터짐 단게 땡기지요ㅠ
그래도 절제 잘하셨습니다!😍😍
몽셀 두개 양호합니다. 저는 그냥 먹고 후회합니다요
두개도 저한텐 존경스러워요..
전 하나만먹어야지 해서 하나먹으면 그 과자다비우고 나가서 더사와요ㅜㅜ
이미 오늘 망했으니 더먹어야지 하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