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이 배겨 넘 아프네요ㅜㅜ
이번주에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원래 식탐이 없던지라 먹는거 줄이는건 수월한데
홈트로 근력운동 시작했더니 온 몸이 쑤셔요ㅠㅠ 근육통 때문에
하다보면 곧 다 근육이 되고 쉬워지는 날이 오겠죠
다이어터분들 화이팅입니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