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잘찌는이유
가족들이랑 똑같이 먹고 운동하는데 왜 저만 살이찌는걸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초대사량(근육량) 및 활동량 차이겠죠.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숨만 쉬어도 쓰는 칼로리가 남들보다 높고, 똑같은 행동을 했을때 태우는 칼로리도 더 높아집니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운동 아무리 열심히 한들 기초대사량+활동대사량 이상으로 못합니다.
기초대사량차이죠ㅠㅠ